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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5/Unreal C++

[U C++] UE Coding Style

taene_ 2024. 7. 3. 18:37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ko-kr/unreal-engine/epic-cplusplus-coding-standard-for-unreal-engine?application_version=5.1

 

1. public에서 private로 이어지는 클래스 체계를 준수한다.

2. 명명 규칙

    1) 파스칼 케이싱(ex. UnrealEngine)을 사용한다.

    2) 소문자를 가급적 사용하지 않고 공백 및 언더스코어(_)가 없어야 한다.

    3) 모든 클래스와 구조체에는 고유한 접두사가 있다.

3. 코드의 명확성

    1) 파라미터에 가급적 In과 Out 접두사를 사용해 명시한다.

    2) const 지시자(directive)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3) 레퍼런스를 통해 복사를 방지한다.

    4) auto 키워드는 가급적 자제한다.

4. Find In FIles 기능의 활용을 위해 포인터나 레퍼런스를 선언할 때 정해진 규칙을 통해 선언한다.

5. 헤더 파일 및 #include 구문은 의존성을 최소화시켜서 주의 깊게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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